교육안내 및 신청 교육신청하기
교 육 이 력 관 리 동 의 서
교육생 등록카드
*과 정 명 재밌는짤자료올려봅니다^_^
*성 명 우종택 *생 년 월 일
*전 화 번 호 E-mail
교육참여
동기
*주소 압구정역에 차가 머물자 여인은 좀 무거운 듯한 몸을 일으켰다. 아랫배가 나온 듯하지도 않았지만 나는 직감적으로 그 여인이 잉태한 몸이 아닐까-그런 생각이 떠올랐다. <고인돌의 루트>를 따라 삶과 문화의 족적을 좇아가는 프로그램을 본다. 야산에 흩어진 돌의 군락을 고인돌로 밝혀내고 민족과 문화의 이동을 풀어가는 내용이다. 돌 하나에 우주를 담고, 그 속에 암호 같은 흔적을 해석하는 프로그램을 볼 때면, 내 감성도 비늘처럼 일어선다. 이성에 의해 질서화 되지 않는 감성으로 마음이 울렁거린다. 마치 태곳적 신비를 간직한 곳을 탐험하는 사람처럼, 그럴 때 내게도 어떠한 소명의식이 생기는 것 같다. 아니 대상의 형태를 자유롭게 변형하고 재구성하는 상상으로 정신의 절대 자유를 맘껏 누릴 수 있어 좋다. 돌의 원형 속에 숨겨진 역사적 의의, 그 속에는 체험이라는 시간이 있다. 먼 옛날 주검이 묻힌 곳이 오늘 비록 폐허가 되었을지라도 그 체험 속에 존재하는 원형은 끝없이 흐르는 것이다. 어쩌면 그것은 삶에 있어서 영원성인지도 모른다. 그러기에 죽음은 주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생의 근원으로 돌아가는 일이라고 고인돌은 갑골문자를 쏟아 놓는다. 그러고 보면 과거의 흔적은 회한으 장소가 아니라 상상력의 공간이다. 상상력은 단순한 돌에도 영원성이라는 생명을 불어넣는다. “마마, 해남의 윤선도는 전쟁으로 온갖 고초를 겪은 상감께 문안 인사를 오기는커녕 조정 군사가 패했다는 소식을 듣고 강화까지 왔다가 피난 중인 어린 처녀를 강제로 배에 싣고 돌아갔다고 하옵니다.” 이른바 고산의 성폭행 사건의 전말이다. 인조도 서인들의 상소를 보니 일리가 있는 것 같아 귀양 결정에 이의를 달지 못하고 고개를 끄덕이고 말았다. 특별한 먹이는 다름이 아니다. 베짱이처럼 분명히 자기 목소리를 내고 독재 정권 체제에 방해되는 자는 그들의 먹이다. 60년의 삶을 되돌아보니 내게도 수많은 가짜들이 상처를 입히고 지나갔다. 그래도 용케 오늘날 까지 살아왔다. 나는 가짜의 참 모습을 글 속에서 들추어내는 일을 계속 할 것이다. 그래야 인간이 더 이상 자기 마음을 숨기려 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사실 돼지는 깨끗한 곳을 좋아하는 깨끗한 짐승이다. 먹는 일을 중히 여기고 먹을 수만 있다면 귀한음식 천한 음식을 가리지 않는 동물이다. 동물 중에서 오직 인간만이 자신을 미화시키며 겉다르고 속다른 짓을 한다. 돼지가 "동물 농장"에 올려져 나쁘게 묘사된 것은 인간을 위한 또다른 희생이다. 돼지에게 미안하다. “나는 너의 성공하는 것을 못 보고 가지만 너는 이담에 꼭 크게 성공해야 한다.” 프로선수의 세계에 스토브 리그하는 말이 있다. 한 해 동안의 결실을 난로 곁에서 평가한다는 말인데 이를 테면 새해의 연봉을 결정하는 시기라는 뜻이다. 한 해 동안 흘린 땀과 연봉은 비례한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게 해주는 때이지만 선수들에겐 가장 잔혹한 시기이기도 하다. 따지고 보면 생명 있는 어느 것인들 고통을 딛고 일어서는 땀이 없을까. 그러고 보면 휴식기라 할 수 있는 겨울만큼 자신의 근력을 키우기 좋은 계절이 또 있을까 싶다. 풀꽃이 겨울 한 철 근력을 키워 다시 태어나듯 체리 묘목에게도 지난겨울이 강한 근력을 키운 시간들이 됐으면 좋겠다. 지난겨울 동안 키운 내공으로 풀꽃이 얼마만큼의 기세를 뻗어나갈지 올여름의 성장이 자못 궁금하다.
여울 따라 은하수 잔별떼가 흐르고, 초롱 초롱 눈동자 영롱한 별무리가 반짝인다.

ㅈㅇㄱㄱ

여자자위

비밀의 직업은…성인용품점 운영입니다

남성자위기구

자위행위

도쿄민박 성인용품 존슨 성인용품점 내가 문학에 끌리는 것도 그 때문이다. 그러기에 나는 ‘쓰는 사람’ 저들 많은 환자들이 안고 있는 문제와 노인들이 안고 있는 문제에서 도대체 무엇이 얼마나 다르다는 것일까? 만일 틀리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나이가 젊다는 것뿐이다. 젊었던 만큼 차례로 죽어 가는 요우(僚友)를 바라보며 다음은 내 차례가 될는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오히려 더욱 강렬한 것이었는지도 모른다.
*영농 품목 품목 : / 규모 :
*영농현황

(해당사항 모두 체크)

*비 고

※ * 항목은 필수기재 항목입니다.

교육이력관리 동의서

1. 법적 근거 : 「농어업경영체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5조 (농업인력포털의 운영)

2. 사용 목적 :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인력포털(www.agriedu.net)에서 교육기관의 교육이수실적 및 개인별 교육이력관리, 교육생 통계

3. 정보 제공 범위 : 교육생 카드에 기재한 내용 및 교육이력정보

4. 정보 열람 범위 : 본인,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해당 농업교육기관

5. 정보 제공 주체 : 본인,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해당 농업교육기관

6. 정보주체의 권리 :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교육을 이수한 경우 개인 정보 및 교육이수실적을 제공하여야 하며 이의 열람은 통합농어업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하여 가능하되 삭제요청은 불가하며 누락정보 등록 및 정정요청을 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지원외 교육은 정보제공 동의를 한 경우에만 수집되므로 동의없이 등록된 경우에는 삭제요청 할 수 있다.

7. 보유 및 사용기간 : 개인정보제공 동의한 날로부터 5년. 그 이후 파기함.

본인의 교육이력을 위의 목적으로 제공하는데 대해 동의합니다.

20년 월 일

동의자 성명 : (인)

교육안내 및 신청 교육신청하기
Total 5,2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