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안내 및 신청 교육신청하기
교 육 이 력 관 리 동 의 서
교육생 등록카드
*과 정 명 희한한짤자료재밌당^^
*성 명 유상훈 *생 년 월 일
*전 화 번 호 E-mail
교육참여
동기
*주소 그러던 어느 날 저녁, 그 녀석이 또 내 방으로 들어왔다. 색동옷차림 후 첫 번째 방문이었다. 그런데 창문에 앉아 있던 녀석은 놀랍게도 내게 멋진 음악을 들려주기 시작했다. 라는 찬사를 받은 기억이라든지 그밖에 남들이 밉다고 하건만 그와는 반대로 나를 귀엽다고 하는 R형 등이 옆에 있어서 마음 놓는 순간이 적지 않았다. 그러나 그런 것보다도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주신 훈시가 내 나이 들면서 한층 생활의 신조로 되어졌기 때문이다. 즉 사람은 외양의 아름다움보다도 마음이 고와야 하느니라는 아버지의 말씀은 다분히 진리와 진실을 품고 있었다. 스무 살 무렵 하늘색 우산을 쓰고 어느 집 앞을 지나가던 때도 가슴은 뛰는데 걸음은 느려졌다. 담장 너머로 채 벙글지 않은 목련꽃이 기웃거려 꽃에 눈을 두었던가. 꽃송이 사이로 보이는 창 언저리를 엿보았던가. 노랗게 떨어진 감꽃을 밟지 않으려고 이리저리 피하는 척 걸음을 늦췄던가. "욕망과 외로움을 표현하는 데 이보다 더 우아하고 솔직한 작품이 있을까?"《뉴스위크》는 <포에버 탱고>를 이렇게 평했다. 라는 찬사를 받은 기억이라든지 그밖에 남들이 밉다고 하건만 그와는 반대로 나를 귀엽다고 하는 R형 등이 옆에 있어서 마음 놓는 순간이 적지 않았다. 그러나 그런 것보다도 어렸을 때 아버지께서 주신 훈시가 내 나이 들면서 한층 생활의 신조로 되어졌기 때문이다. 즉 사람은 외양의 아름다움보다도 마음이 고와야 하느니라는 아버지의 말씀은 다분히 진리와 진실을 품고 있었다. 아파트 창문으로 늦가을의 낙엽이 빙그르 내려앉았다. 생을 마감한 낙하가 소슬한 여운을 남긴다. 잔바람에도 느티나무는 겨울을 준비하며 제 몸의 일부를 내려놓는다. 나무도 때가 되면 제각각 사연을 품은 나뭇잎과 결별을 하듯 우리네 삶도 다르지 않을 것이다. 할머니 방에서 바라보는 낙엽은 이우는 생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를 무언을 암시해 주었다. 고향으로 떠나지 못하고 있는 한 척의 작은 배, 그 '고주일계孤舟一繫'는 두보 자신일 것이다. 55세 때의 작품이라고 한다. 그는 오랜 표랑漂浪 끝에 무산巫山에 들어가 은거하고 있었는데 벌써 폐병과 소갈증으로 신병身病이 깊은 후였다. 고향으로 가는 도중 배 안에서 죽으니 나이 쉰아홉.
농부의 아낙이 되고 싶다. 그녀가 머리에 쓴 때묻은 머릿수건빛 여름하늘.

무선딜도

남자ㅈㅇ

[19금] 성인용품 친절 백서

ㅈㅇㄱㄱ

콘돔

신주쿠게스트하우스 성인용품 존슨 성인용품점 나는 사랑을 받지 못하고 집안 식구들이 모두 무관심해 하는 존재다. 이런 생각이 크게 도진 적이 초등학교 3학년 때였다. 여름이었고, 휴일인가 그랬는데, 무슨 일인가로 심통이 난 나는 집에 점심식사가 차려지는 것을 보고 가출을 감행했다. 뛰어봤자 벼룩이라고, 내가 도망간 곳은, 이사 가서 살던 집에서 바로 이어진 학교 운동장이었다. 당시 야구부 명성이 높았는데, 야구부원들이 연습하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한 나절을 버텨냈다. 결과는 빤했다. 여러 형들의 수색작전은 간단히 끝났고, 집으로 끌려온 나는 밤에 세면장에서 아버지한테 종아리를 늘씬하게 맞아야 했다. 그때 내 종아리가 좀 부어올랐겠기로서니 그걸 어찌 사랑의 매라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몸이 늙으면 마음도 몸의 속도를 따라야 한다. 가볍지 않은 발걸음을 나는 천천히 옮겨 놓는다. 찌르르 이따끔씩 무릎에 와 닿는 통증, 마음이 앞서는 날은 이래서 몸이 따라 주지 못하고 마음이 미처 몸을 따라 오지 못할 때에는 저만치 앞서 가던 몸이, 걸음을 멈추고 마음을 기다리는 것이다.
*영농 품목 품목 : / 규모 :
*영농현황

(해당사항 모두 체크)

*비 고

※ * 항목은 필수기재 항목입니다.

교육이력관리 동의서

1. 법적 근거 : 「농어업경영체 육성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5조 (농업인력포털의 운영)

2. 사용 목적 :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인력포털(www.agriedu.net)에서 교육기관의 교육이수실적 및 개인별 교육이력관리, 교육생 통계

3. 정보 제공 범위 : 교육생 카드에 기재한 내용 및 교육이력정보

4. 정보 열람 범위 : 본인,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해당 농업교육기관

5. 정보 제공 주체 : 본인,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 해당 농업교육기관

6. 정보주체의 권리 : 농림축산식품부 지원 교육을 이수한 경우 개인 정보 및 교육이수실적을 제공하여야 하며 이의 열람은 통합농어업교육정보시스템을 통하여 가능하되 삭제요청은 불가하며 누락정보 등록 및 정정요청을 할 수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지원외 교육은 정보제공 동의를 한 경우에만 수집되므로 동의없이 등록된 경우에는 삭제요청 할 수 있다.

7. 보유 및 사용기간 : 개인정보제공 동의한 날로부터 5년. 그 이후 파기함.

본인의 교육이력을 위의 목적으로 제공하는데 대해 동의합니다.

20년 월 일

동의자 성명 : (인)

교육안내 및 신청 교육신청하기
Total 1,75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